엄마의 열달사랑 "시월애" 그 마음을 담아 전문조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가야 고마워"
특별했던 엄마의 열달 사랑을 이어갑니다


강동구 산후조리원 시월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사랑받는 비결은 전 직원 CS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6-10 21:49 조회65회 댓글0건

본문

강동구 산후조리원 시월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사랑받는 비결은 전 직원 CS 교육”

 

a15fbb1020bc95b4b72b961b09b55e02_1561514638_8808.png

 

시월애 산후조리원이 강동구, 송파구를 넘어 강남에서까지 이곳 산후조리원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시월애 산후조리원은 열 달 동안 소중하게 품었던 아기의 탄생을 축복하고 엄마를 위한 휴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산후조리원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월애 산후조리원은 특별한 가치를 기반으로 한 최상의 케어로 산모에게 편안한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 서비스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교육은 오랜 시간 기업 경영을 맡아 온 전옥 대표가 시월애 산후조리원에 부임하면서부터 실시한 교육으로,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서비스를 만든다’는 대표의 철학으로부터 시작됐다.

 

관계자는 “사소한 의사소통과 예절의 차이가 고객의 컴플레인을 감소시킴은 물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이끈다”며

“자주 발생하는 컴플레인을 분석해 정확한 가이드를 만들고 있다.

교육을 통해 컴플레인에 빠르게 대처하면서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안함과 힐링의 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해당 교육은 매너와 에티켓뿐 아니라 마음을 요리하는 교육과 표정, 고객 응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소통 방법, 언어, 태도 등을 통해 산모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먼저 힐링해 더욱 열정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작용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시월애 산후조리원 전옥 대표는 “가장 최고의 순간에 산모와 아기를 함께 돌보는 직원인 만큼 내부 고객인 직원이 먼저 행복해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삼았다.

이것이 지금 시월애 산후조리원의 차별점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